새블아/블로그공부

블로그라운지 세미나 2011-황정민 아나운서(공감의 커뮤니케이션)

하얀벼리 2011. 11. 10. 07:00

 

블로거 라운지에 가면

블로그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 

블로그 라운지에가면

블로그의 개설부터

블로그의 운영에 관한 모든 것

우수블로거, 파워블로거가 되기 까지의

전 과정을 우수 강사진과

멘토들의 열정적인 활동으로

노하우와 자신감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. 

 

 

블로거 라운지의 세미나 2011

블로거 라운지에서 2011세미나가 매월 열립니다.

 

 

신청 : 온오프믹스 => 바로가기

 

유명인들을 강사로 모시고

그들의 삶의 열정과 성공담을 들어보면서

나의 삶을 어떻게 꾸려 볼 것인가?

또 나의 블러그의 특성을 어떻게 갖추며

소셜의 연동과

독자들과의 공감의 커뮤니케이션을

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

온라인의 인연들을 오프에서도 연결 시키며

온전한 우정으로 만들어 가는 과정이

바로 여기에 있습니다.

 

 

 

참고로 제가 참가한 영상입니다. 

 

 

블러그 라운지 세미나에서 받은 스티커로

'나는 블로거다'라고 자신을 알릴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스맛폰에 붙여서

사진을 찍을 때

상대방이 내가 블로거라는 것을 알게합니다.

그리고 포스팅 된다는 것을 얘기하면

대부분은 웃으며 멋진 포즈를 취해줍니다.

 

 

블로거 라운지 세미나

(황정민 아나운서와)

 신청하러가기===>클릭